P.H . 064-739-0770 

P.H . 010-4393-0089 

RESERVATION
라벤더스, 주변여행지
Travel Info
City of stars, Are you shining just for me? City of stars, There's so much that i can't see.
Who knows I felt it from the first embrace I shared with you.
That now, Our dreams, They've finally come true.
01
Pacific Land퍼시픽랜드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내에 위치한 퍼시픽랜드는 한번 입장으로 세가지 공연을 동시에 관람할 수 있는 곳이다. 공연으로는 돌고래, 바다사자, 원숭이 그리고 특별공연 돌고래 수중쇼를 관람할 수 있다. -돌고래수중쇼 : 돌고래와 춤추기, 돌고래와 점프하기 등 조련사와 돌고래가 교감하며 펼치며 놀라운 수중쇼! -돌고래쇼 : 비치볼 킥, 트위스트, 꼬리치기,고공점프 등 재주를 부리며 노래와 춤으로 보여주는 웃음과 놀라움! -바다사자쇼 : 바다사자의 코믹하고 놀라운 연기! 물구나무서기, 고공점프, 링받기 등의 흥미진진한 묘기 -원숭이쇼 : 오토바이 타고 등장하는 일본 원숭이! 회전점프, 줄넘기, 윗몸일으키기, 밴드 등 다채로운 장기
02
Yeomiji Garden여미지식물원
중문관광단지내에 있는 제주관광식물원 "여미지"는 남국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동양 제일의 식물원으로서 부지면적이 112,397m²(3만 4천여 평)에 달한다. 12,543m²(3천 8백평) 규모의 온실 속에는 꽃과 나비가 어우러지는 화접원을 비롯하여 수생식물원, 생태원, 열대과수원, 다육식물원, 중앙전망탑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희귀식물을 포함한 2천여 종의 식물이 있고 온실 밖에는 제주도 자생 식물원과 한국, 일본, 이태리, 프랑스의 특색있는 정원을 꾸며놓은 민속정원이 있다. 온실과 정원사이에는 60인승 관광 유람열차가 운행되며 38m 높이의 전망탑이 있어 중문관광단지, 천제연폭포가 한눈에 들어오며 한라산과 인근 해안선 일대를 조망할 수 있음은 물론 쾌청한 날에는 국토 최남단 마라도까지 선명하게 바라볼 수 있다.
03
TeddyBear Museum테디베어뮤지엄
흔하게 서양 어린이들이 하나씩은 갖고 있는 '곰돌이' 인형은 단순한 완구가 아닌 가족과 같은 느낌이 든다. 한국의 대표적 관광지 제주도 중문관광단지내에 위치한 곰인형박물관, 일명 테디베어뮤지엄(Teddybear Museum)은 지난 2001년 4월 개장, 가족단위나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로 자리 잡았다. 곰인형에 관해서는 세계 최대규모를 과시하며 제주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여행의 묘미를 안겨준다.
04
SeriWorld세리월드
2006년 7월 서귀포 월드컵 경기장 주위에서 계절마다 새로움이 가득한 제주도를 맘껏 관람할 수 있는 열기구를 개장한 세리월드는 2007년 짜릿한 속도와 드래프트를 즐길 수 있는 '세리카트체험장' 개장, 2009년 가상입체 영상관 '익스트림아일랜드' 개장까지 매년 새로운 체험공간을 준비하여 좀 더 차별화된 컨텐츠와 항상 즐거움을 드리는 서비스로 차원 높은 제주도 관광문화를 실현해 가고 있습니다.
05
Cheonjeywon Falls천제연폭포
천제연폭포는 옥황상제를 모시는 칠선녀가 별빛 속삭이는 한밤중이면 영롱한 자주빛 구름다리를 타고 옥피리 불며 내려와 맑은 물에 미역감고 노닐다 올라간다고 하여 천제연(天帝淵) 곧 하느님의 못이라고 부르게 되었다는 유래가 있다. 천제연계곡에는 아름다운 일곱 선녀상을 조각한 '선임교'라는 아치형 다리와 '천제루'라고 불리우는 누각이 세워져 있어 주변경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 선임교 국내 최초로 민족 고유의 오작교 형태로 꾸민 선임교 양쪽 옆면에는 칠선녀의 전설을 소재로 조각한 아름다운 칠선녀상이 있으며, 야간에는 100개 난간 사이에 34개의 석등에 불을 밝혀 칠선녀의 다리를 거니는 이들에게 색다른 분위기를 안겨준다.
06
Jungmun Beach중문색달해수욕장
길이 560m, 폭 50m, 경사도 5도, 평균 수심 1.2m 정도의 백사장을 품은 중문 해수욕장은 활처럼 굽은 긴 백사장과 흑, 백, 적, 회색 등의 네 가지색을 띤 "진모살"이라는 모래가 특이하다. 이 진모살과 제주도 특유의 검은 현무암이 조화를 이룬 풍광이 아름다워서 영화나 드라마의 촬영지로도 자주 이용되고 있다. 이 해수욕장 오른쪽에 병풍처럼 둘러쳐진 해안절벽에는 길이 15m 가량의 천연동굴도 하나 있다. 또한 이 해안절벽을 따라 많은 희귀식물이 자생하고 있어 생태관광을 즐길 수도 있다. 그리고 중문해수욕장은 패러세일링, 수상스키, 윈드서핑, 스쿠버다이빙, 래프팅, 요트 투어 등 해양레포츠가 활성화되어 있어 보다 역동적인 휴가를 즐기기에 제격이다.